ApplyESL.com
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하는 어학연수! 학교 검색・신청 사이트
로그인
스스로 신청하는 학생비자
정말로 혼자 준비 할 수 있을까? 비자에 대한 불안을 해결!
VFS Global이라는 민간 업체가 비자 신청 접수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비자 신청 정보와 신청 방법은 VFS Global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비자 승인 여부는 영국 이민국에 의해 결정됩니다). 한국인의 경우 6개월 미만의 영국 방문이라면 미리 비자를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영국 입국 심사 시 모든 서류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6개월 이상 학업을 목적으로 체류하고자 하는 경우, 학생 비자를 신청해야 하며, 신청 시 결핵 검사 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6개월 이상 11개월 미만의 경우 Short term visa를 신청하셔야 하고 11개월 이상의 경우 Tier 4 (General) student visa라는 학생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2015년부터 6개월 이상 체류 시, 영국 입국 후 10일 이내에 비자 신청 시 지정한 우체국에서 체류허가증 "BRP(Biometric Residence Permit)" 수령해야 하는 부분과 지원 절차의 일부로 “Immigration Health Surcharge (IHS)"영국 의료 보험 비용을 납부해야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비자에 대한 정보는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항상 대사관과 비자신청센터의 웹사이트를 통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십시오.
문의:
VFS GLOBAL 영국 비자지원 신청 센터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5층, 우편번호 100-704

영국 대사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9길 24, 우편번호 100-120
참고 웹사이트 (영어):
BRITISH COUNCIL

1. 입학신청서 제출

입학을 희망하는 학교를 선택하고 ApplyESL.com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학교에 직접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 필요서류 제출

신청서 제출 후 학교에서 연락이 오면, 학교의 요구에 따라 필요한 서류를 제출합니다.

3. 입학 허가서 배송

서류심사 후 학교 측에서는 자택으로 입학허가서 (Student Confirmation of Enrolment Letter)와 Confirmation of Acceptance of Studies (CAS) number를 배송해줍니다.

4. 학생비자가 필요한지 확인

*6개월 이상의 학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학생 비자가 필요
영국 《Check if you need a visa! 》 (영어) VFS글로벌 《비자 신청 방법》 (한국어)

5. 비자 신청 예약

영국 정부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비자 신청 절차를 완료하기 위하여 영국 비자지원센터에 인터뷰 예약해야 합니다. VFS글로벌 《인터뷰 신청 예약》 (한국어)


6. 영국 비자 지원센터에 서류 제출

비자 지원 센터에서 서류 제출 시 지문 스캔과 사진을 등록합니다.

7. 여권 & BRP카드 (영국 도착 후) 수령

비자가 발급되는 경우 30일간 유효한 임시비자(vignette)가 첨부된 여권이 집으로 택배로 배달되거나 비자신청센터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임시비자를 받았으면 30일 내 영국으로 출국하여, 현지 도착 후 10일 이내에 지정된 우체국에서 BRP(Biometric Residence Permit) 카드를 받아야 합니다. 영국 《임시비자 및 BRP(Biometric Residence Permit) 정보》 (영어)
  • 최근 영국 비자 발급 조건, 내용, 방법 등이 계속 바뀌고 있으니 항상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십시오!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