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ESL.com
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하는 어학연수! 학교 검색・신청 사이트
로그인

직장인 어학연수

유학, 진로를 다시 되돌아 볼 기회!

MBA (석사과정)의 진학 계획이나, 현지 기업에서 인턴을 경험하고자 해도 어학능력이나 그 나라의 문화에 적응을 하지 못한다면, 계획을 실현 시킬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기초적인 영어를 다듬어 영어 실력을 늘리는 것이 중요한 첫 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어학연수 라는 개념은 많은 것을 내포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4-6시간 수업을 듣고, 그에 따른 과제를 소화해야 하며, 외국에서 온 유학생들과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해야 되는 경우도 있으며, 도서관에서 리서치를 해 리포트를 제출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 수업 말고도 야외에서 문화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수업내용의 경우, 일반적인 듣기, 쓰기, 문법, 말하기의 수업 외에도 선택과목이 있으며, 비즈니스 영어나 TOEFL시험 준비반, 영어 회화, 대학 진학을 위한 수업준비 등 내용이 다양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수업방식을 통해 본인의 약점과 강점을 찾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어학연수를 하는 또 다른 장점은 학위 취득 외에도 다양한 경험과 계획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ROGRAM 1
실용적인 영어, 회화력 향상에 집중
영어회화 실력을 늘리고 싶은 분들에게 맞는 프로그램
캘리포니아 대학, 리버사이드
집중 영어 회화 프로그램
미국 서부 해안의 대표적인 도시 LA 근처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시는 서해안의 전형적인 교외지역 분위기와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스페인 문화의 분위기가 나는 마을과 거리에는 야생나무들이 남부 캘리포니아의 개방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본교의 회화코스는 듣기 말하기를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물론 실용적인 일상 회화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 수업입니다. 더욱 나은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발음교정, 회화 상에서 필요한 실전적인 문법, 그리고 표현력 향상을 위한 어휘나 단어들을 집중적으로 강의합니다. 기초적인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더 실용적인 영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다른 학교의 영어회화 프로그램

샌디에고 북부의 고급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 유명대학. 남부 캘리포니아의 개방적인 분위기에 둘러싸인 쾌적한 생활 환경.

미국의 수도 Washington DC에 위치하고 있는 명문 대학. 전통있는 일류 대학다운 여유로운 분위기의 캠퍼스.

로스앤젤레스와 가까운 얼바인 시에 위치, 개방적인 도시 분위기와 국제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캠퍼스.

캘리포니아 대학에 소속되어 있는 유명대학. 캘리포니아의 주도인 새크라멘토는 학군이 좋기로 유명한 도시.

남부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도시, 샌디에고 북부에 있는 유명 대학. 쾌적한 생활 환경과 국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캠퍼스.

관심있는 학교에 직접 질문 해 보세요!

더 많은 학교 검색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