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ESL.com
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하는 어학연수! 학교 검색・신청 사이트
로그인
경험자로부터 배우자!
ApplyESL.com을 사용하여 성공한 어학연수 지원자

수수료와 대행료 등의 추가 비용을 내지 않고 학교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싶다." 등의 이유로 유학원을 이용하지 않고 혼자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최근 급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혼자서 수속하는 것은 조금 불안하다."라고 느끼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나 어학연수 절차는 무척 간단합니다. 여기에서는 ApplyESL.com을 이용하여 혼자서 수속한 선배들의 후기를 소개합니다. 본인의 유학 수속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인된 많은 학교가 가득한 신뢰할 수 있는 ApplyESL.com!

Hsin Wen Lee (Taiwan)

University of Tennessee at Knoxville, ELI
미국에 사는 여동생이 제게 ApplyESL.com을 추천해주었습니다. 학교들 리스트를 보았을 때 ApplyESL.com이 뛰어난 학교의 명성과 학생 지원 서비스를 잘해주는 학교를 엄선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ApplyESL.com은 2002년부터 어학연수 전문 웹사이트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EnglishUSA의 회원으로 따라서 제가 ApplyESL을 믿고 선택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ApplyESL.com은 다양한 학교 선택을 할 수 있고 쉽게 검색 및 탐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 온라인 지원을 30분 내에 마칠 수 있었고 5번 이내의 이메일 교환으로 입학허가서를 제시간에 받았으며 어학 과정에 등록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누가 혼자서 어학연수 준비하기 어렵다고 했습니까? 저는 제 혼자 힘으로 했습니다! 여러분도 ApplyESL을 이용하시길 강력하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여러분에 딱 맞는 학교로 결정하여 입학 지원을 직접 할 수 있어 큰 비용을 절약하고 비싼 유학원이나 대행사 비용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어학연수 비싸잖아요! 유학원에 내는 비용을 아껴 실제 어학연수지에 가서 쓰도록 하세요~ !

대학 담당자와의 의사소통에 큰 도움이 되었던 샘플 편지

Sunyoung Shin (Korea)

University of Texas at Arlington, ELI
31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사회생활을 하면서 영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고, 마침 회사를 그만두고 대학원 준비를 하고 있었기에 공백 기간을 이용하여 어학연수를 가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유학원 도움 없이 부족한 영어 실력으로 혼자 어학연수를 준비하기에 막막하고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미국 학교의 웹사이트를 통해 알게 된 ESL을 통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원하는 학기 등록 신청을 위한 서류 제출 기간이 촉박하여 원하던 학교에 등록이 거의 불가능했던 저의 경우에 ApplyESL팀의 도움은 매우 큰 것이었습니다. ApplyESL.com의 도움으로 특별히 관련 서류 제출 기간을 연장할 수 있었으며, 학교 등록 과정부터 비자발급 과정까지 꼼꼼히 챙겨주신 덕분에 촉박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미국으로 향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돌아보면 무엇이 궁금한지 필요한지조차도 제대로 모르고 무턱대고 결심했던 어학연수가 수월할 수 있었던 것은 말하지 않아도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챙겨주셨던 ApplyESL.com의 덕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ApplyESL.com!

본인의 선택에 의한 학교신청

Hernani Salazar (Dominican Republic)

Georgetown University, ELC
저는 모국인 Dominican Republic에서 학부과정을 마친 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미국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구글을 통해 ApplyESL.com을 알게 되었고 조지타운 대학의 어학연수 코스를 신청했습니다. ApplyESL.com에서 제공하는 학교정보는 세부적이며 정확하였고, 모든 것이 알기 쉽게 되어 있어 이용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또 모든 것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신속하게 신청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학교평가’가 학교를 선택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 신청을 하고 준비를 하면서 생각한 것이 굳이 수수료를 내가면서 유학원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혼자서도 가능하니 꼭 도전해 보시고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ApplyESL.com을 꼭 추천합니다.

내 인생 최고의 결정 ApplyESL.com!

Yuri Nagasawa (Japan)

California State University, East Bay, ALP 어학연수
제가 California State University의 미국 언어 프로그램(ALP)을 선택한 것은 제가 이제껏 결심한 일 중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 지내면서 미국에 있는 학교를 선택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ApplyESL.com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제 학교 검색 및 지원 프로세스를 훨씬 쉽게 만들어줬습니다. ApplyESL.com을 통해 온라인 지원 후 학교 측과 직접 연락을 취할 수 있었고 이 점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게 해줬는지 모릅니다. 처음에 6개월 어학연수를 계획했었는데 CSU 학교의 우수한 교직원분들이 좋아 석사 학위까지 하게 되었고 믿기 어렵겠지만, 졸업 후 CSU에 일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저는 ALP의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겸 어드바이저로 일하고 있는데 전 세계의 유학생들과 일을 하게 된 것은 너무 신이 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제 유학 경험을 공유할 수도 있고 그들의 유학생활을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인생에서 완벽한 학교와 직장으로 길을 안내해준 ApplyESL.com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자신의 꿈을 위해 완벽한 학교를 찾는 유학 준비생들에게 ApplyESL.com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가족과 친구들에게 계속하여 추천하고 싶은 ApplyESL.com!

Xiaoyu He / Parent of Student (China)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UCLA) Extension, ALC 어학연수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3개월간 미 명문대학 UCLA 단기연수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유학원 통해서 준비할 경우 시간이 낭비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기에 혼자 스스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야후 사이트에서 정보를 수집 및 비교 후 ApplyESL.com을 통해 준비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ApplyESL.com에는 중국어로 된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영어를 잘하지 못했던 나에게 있어서는 굉장히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비록 학교에서 보내준 자료가 영어로 돼 있었지만, 의문사항이 있으면 대만어를 할 수 있는 ApplyESL의 스태프에게 직접 전화하여 물어봤기 때문에 ApplyESL.com 이용이 아주 원활했고 또한 비자를 포함한 많은 의문점을 해결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직원분이 언제나 친절하고 참을성 있게 실용적인 제안들을 많이 해주셔서 굉장히 감동하였습니다. 학교 지원 후 일주일 내 학교에서 I-20을 보내주었고, 나는 곧바로 친구에게 이렇게 빠르고 편리한 DIY - ApplyESL.com을 추천했습니다. 상해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던 그 친구는 뉴욕에 있는 대학에 여름학기 수업을 신청했고 지금은 둘 다 미국에서 기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ApplyESL.com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ApplyESL.com이 중국 외 다른 나라에도 널리 알려져 더욱더 많은 사람이 비싼 수수료를 아끼면서 해외단기연수를 가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학교 선택을 결정지을 수 있게 도와준ApplyESL.com의 학생 후기

Chung-Hao Chen (Taiwan)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IEI 어학연수
ApplyESL.com은 잘 조직되어 있어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200개 이상의 명문 어학교와 어학과정 정보가 가득하여 매우 좋았습니다. 엄청난 수의 명문 대학 부설의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있어 놀랬으며 또한 사립 어학교의 어학연수 프로그램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학교 검색 기능은 여러분이 학교 종류, 학비, 위치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각 학교를 설명하고 캠퍼스를 보여주는 비디오 또한 학교 선정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 경우는 실제 ApplyESL을 통해 지원한 선배 지원자의 경험이 담긴 학생 후기를 읽어보고 제 학교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으로 저는 제 학교와 생활 주거환경을 실제 유학 전 미리 짐작하여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정보를 가지고 미국 어학연수 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또한 미리 잘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전통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홍보하고 싶은 학교만 학생에게 추천해주는 유학원을 통해 어학교에 지원하는 것보다 ApplyESL.com을 통해 지원하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ApplyESL.com을 이용하여 나의 전체 어학연수 지원 과정에 직접 관여할 수 있어 내가 진행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내 새로운 여행에 대한 좋은 기반이 되어줬습니다.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