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yESL.com
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하는 어학연수! 학교 검색・신청 사이트
로그인

직장인 어학연수

유학, 진로를 다시 되돌아 볼 기회!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영어 수준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제화에 대응하기 위해 종합적인 영어능력을 판단하는 시험으로 인지되고 있는 TOEIC 시험 점수를 참고로 하는 기업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TOEIC이란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의 약자로 국제무대에서 의사소통을 원활히 위한 영어 능력 시험입니다. 요즘 여러 기업에서는 기본 700~800점 혹은 900점 이상의 TOIEC 점수를 기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대기업들이 업무에서 영어 회화 능력이 중요해지면서 실무 회화 평가를 강화를 위해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등 영어 말하기 점수 제출을 의무화한 기업도 많습니다.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국제성은 고도의 영어능력을 말하는 것은 아니고 어디까지나 실전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말합니다. TOEIC은 어디까지나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측정하는 시험이므로 점수 향상에만 집중하지 말고 실전 능력 역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ROGRAM 3
명문대학 캠퍼스에서의 한단계 높은 수준의 어학연수
동경하던 명문대학에서의 어학연수
대학생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명문 대학의 캠퍼스 라이프
(UCLA유학)캘리포니아 대학부설 어학연수, 로스엔젤레스 익스텐션
집중 영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미국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 명문 대학, 자연과 전통적인 건물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캠퍼스에는 도서관, 컴퓨터 시설, 의료시설, 운동시설 등은 물론 현지 학생들과 같이 캠퍼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유학생들을 위해 진학문제나 생활문제에 관한 상담도 하고 있습니다. 본 학교의 집중영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각 분야에 관한 종합적 영어 실력 습득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어수업 외에도 미국문화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수업도 있고, 다양한 문화와 관련된 주변의 유명한 장소로 여행을 가는 야외활동도 있습니다. 엄격한 교육방침과 질 높은 어학 지도로 유학생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다른 학교의 영어회화 프로그램

뉴욕에 있는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수준 높은 교사진과 고풍스러운 캠퍼스가 매력적인 학교.

보스턴에 위치하는 명문대학. 질 높은 교육수준과 학습환경으로 정평.

미합중국의 탄생지, 필라델피아에 위치하는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카톨릭계 대학. 수많은 외교관과 정치인을 배출한 미국 수도 워싱턴 DC에 있는 명문대학.

관심있는 학교에 직접 질문 해 보세요!

더 많은 학교 검색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
slip-lanceo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