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하는 어학연수! 어학교 검색・신청 사이트
직장인 어학연수
유학, 진로를 다시 되돌아 볼 기회!
평소 직장에서 영어나 해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사람이나, 또한, 향후 해외와의 가교역할을 하는 일을 하고자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일상 회화와 기초적인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해도 막상 비즈니스 석상에서 영어를 사용해야 할 때, 망설여지고 생각만큼 영어를 구사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어로 이메일을 쓰는 방법, 협상하는 방법, 전화로 대응하는 방법, 비즈니스적인 대화 방법, 상품이나 회사소개, 발표기술 등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영어와 기술을 익히는 것은 중요합니다.

사회진출 후 기초적인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분들이 의외로 많고, 비즈니스 상에서 필요로 하는 영어와 비즈니스 능력을 배우고 싶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코스는 입학 시 어느 정도의 영어를 구사할 것을 요구하지만, 어디까지나 어학연수의 목적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전문분야를 공부하기 위한 대학 유학과는 달리, 실전 어학 실력과 업무 능력을 습득할 수 있어, 유학 후 일의 폭을 넓히고 직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ROGRAM 2
비즈니스 영어 능력을 향상시켜보세요!
직장에서 영어를 사용할 기회가 많은 분을 위한 프로그램
(유펜)펜실베니아 대학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Institute Business Communication)
1740년에 벤자민 프랭클린에 의해 설립된 펜실베니아 대학은 동부 아이비리그 학교 중 하나입니다. 입학문이 높고 미국 전 지역과 세계 각국에서 실력있는 학생들이 모이는 본 학교에는 현재 24,000 이상의 학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코스는 국제화 시대에서 필요로 하는 영어 대화 습득과 국제 비즈니스의 기본 지식, 관습 등을 배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석상에서 사용되는 영어,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 비즈니스 문화와 일반적 예의, 리더십, 발표, 계약 교섭시 필요한 전략, 현재 매니지먼트 방법의 경향, 다양한 문화에 대해 배웁니다. 인턴십, 비즈니스에 관련한 강의도 있어, 실전을 대비한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학교의 영어회화 프로그램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카톨릭계 대학. 수많은 외교관과 정치인을 배출한 미국 수도 워싱턴 DC에 있는 명문대학.

차분한 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미국 동부의 전통적인 학교. 뉴욕이나 워싱턴DC 등의 방문이 편리.

아름다운 로스앤젤레스 교외 지역에 있어 미국 서부의 전형적인 교외 지역 분위기와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안정된 생활환경.

로스앤젤레스와 가까운 얼바인 시에 위치, 개방적인 도시 분위기와 국제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