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의 힘으로 준비하는 어학연수! 어학교 검색・신청 사이트
PROCESS
유학 수속준비

Non-Refundable Application Fee
(입학 신청료)

입학 신청료는 일반적으로 희망 학교 지원시에 입학 원서와 같이 학교측에 지불 해야하는 요금입니다. 입학이 받아들여지지 않거나, 입학을 취소하는 경우에도 입학신청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학신청료를 지불하시지 않으면 학교측에서 입학 수속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Application대신 Enrollment fee로 사용하는 학교도 있습니다.

저희 ApplyESL.com을 통하여 온라인 지원을 하시는 경우, 학교에 따라서는 온라인 지원서에 신용카드(Visa카드, Master카드, 또는 American Express) 정보 기입란이 있으며 지원시에 입학 신청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만일 신용카드 결제란이 없는 경우에는 지불방법을 학교측에서 지정하므로 반드시 학교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외한 송금은 수표송금이나 은행송금, 또는 환전이 가능한 은행의 본점 또는 지점에서 송금해주십시오.

일반적으로 외한 송금시에는 수표 송금(Bank Check, Banker’s Draft)또는 은행 송금(Bank Transfer, wire transfer)을 이용합니다. 수표를 송금할 때에는 송금할 금액을 그 나라의 화폐단위로 환전된 수표로 발행 받은 후, 국제우편으로 보냅니다. 수표는 보통 당일 발행되며 발행원으로부터 다소의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은 해외 은행 송금을 지원하는 은행에서 이루어집니다. 해외 송금 의뢰서에 필요 항목을 기입한 후, 학교가 지정한 은행 구좌로 송금합니다. 송금의뢰서(또는 영수증)를 복사한 후, 해당 학교로 우편으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송금인 경우 3일에서 5일정도 소요되며, 송금 의뢰시에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